한국서비스평가원 보도자료
[마감]★10월 수강후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작성자 KSVI 작성일 2013-11-04 조회 4034

 

 

- 수 강 후 기 -

 

 

 

 

★ 무료수강권 ★

 

 

 

박지경 [서비스매니저]

서비스 산업 발달로 인해 모든 분야의 기업에서 서비스를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 취업을 앞둔 4학년 학생으로서 서비스에 대해 좀 더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싶어 수강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읽고, 그에 따른 떠오르는 직업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미스테리 쇼퍼 활동을 해봄으로써 내가 받고 싶은 서비스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고, 개선점을 생각해 봄으로써 좋은 서비스로 영업이익을 상승 시킬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볼 수 있었습니다.

향 후 서비스 관련 회사 취업을 앞둔 학생으로써 전문적인 서비스 마인드를 확립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것은 영업관리에만 주안점을 두어 직접 매장에서 고객을 대면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 수 없었기에 이에 관한 설명을 더 해주셨음 좋겠습니다.

 

유한진 [마케팅조사분석사]

 

마케팅리서치 전문가가 되기위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알차고 활발한 성격이므로 사람과의 대인관계를 중요시 여겨왔으며, 이번 마케팅조사분석사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이야기도 나눠보고 정보도 공유할 수 있어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팔릴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고 감성마케팅을 꿈꾸고 있으며 그 꿈에 한걸음 다가가기 위하여 마케팅을 조사하고 분석하는 마케팅 조사분석사를 듣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존재하는 마케팅 과정과는 다르게 실무에서 쓰이는 마케팅 실습을 통해 즐거웁 시간을 보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더 좋은과정으로 함께 하고 싶습니다.

 

 

 

★ 파버카스텔 고급샤프 ★

 

 

 

문찬호 [6시그마 GB]

 

학교에서 '품질경영'이라는 수업을 듣는데 6시그마에 대해 좀 더 깊은이해와 학교에서 놓친 부분에 대해 다시 짚어보고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서 6시그마에 대해 좀 더 완벽하게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가깝게는 학교 중간고사에 도움이 되고 장기적으로는 자격증 시험, 면접, 회사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수업은 과제와 이론이 적절하게 시간 배분되어 지루하지 않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김수진 [서비스매니저]

 

항공사라는 서비스직종에서의 취업을 준비하던 중 학교에서 지원해주는 서비스매니저 자격증 과정을 알게 되었습니다.

서비스를 중요시하는 항공승무원이 되기 위해서는 이러한 과정을 들으면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여 듣게 되었습니다. 수업을 듣기 전에는 학교를 나오지 않는 주말에 나와야 한다는 생각에 조금 귀찮았지만, 막상 강의를 들으니 일부러 시간내서 과정에 잘 참여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업을 통해서 우리나라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알 수 있었고, 그에 따라 지금 현재 우리나라 사회와 환경에 대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 서비스 교육에 대해 이틀동안 자세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번 서비스매니저 자격증 과정을 통해 앞으로 제가 희망하는 항공사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이보라 [서비스매니저]

 

처음 참여를 결심한건 금융권 취업을 희망했기 때문에 서비스 정신에 대해 배워보고자 하는 마음이었습니다. 그리고 다 같이 활동하며 서로 소통도 하고 유연하게 행동할 수 있는 방법을 얻고자 한 것이었는데요. 서비스 매니저 과정을 수료하는 이틀동안 얻은것은 기대 이상 이었습니다. 처음보는 사람들과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 해 볼수 있었고 수업을 통해 서비스가 단순하지만은 않다는 것도 알았고, 고객마다 성향이 다르듯이 각각 다른 서비스가 필요하단 중요한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미스테리 쇼퍼 활동을 통해 서비스에 관해 지나치고 넘어갈 수 있던 부분까지 섬세하게 생각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고객과 매니저, 직원의 상황을 이해할 수 있게 되어 좋았고 이런 과정들이 무슨일을 하더라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고 자신합니다.

 

 

 

★ 스타벅스 기프티콘 ★

 

 

 

전소라 [6시그마GB]

 

학교에서 개설된 품질공학 과목을 수강하지 못해서 공대, 특히 생산관리부서에 필수라는 6시그마에 관한 교육을 듣지 못했기 때문에 필요한 지식도 배우고 자격증도 취득할 목적으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울 수 있는 용어들도 적절한 예로 설명해 주셔서 전혀 어렵지 않은 점이 놀라웠습니다. 특히 별다방 프로젝트의 구성도, 난이도가 적절하게 잘 구성되어 있어서 이해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면접시에 6시그마에 관해 질문이 들어온다면 그 회사의 예시를 들어 설명할 수 있을만큼 잘 분석하여 가산점수 및 합격의 기쁨을 누리고 싶습니다.

 

강승희 [6시그마 BB]

 

6시그마 GB단계를 배우며 개념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 후 BB단계의 '투석기 성능 개선 project'를 진행하며 재미있게 배울 수 있었고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직접 미니탭을 이용하며 6시그마를 더욱 쉽게 배웠습니다. 품질부서에 입사한 후 6시그마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기업의 생산성과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박수민 [서비스매니저]

 

진로를 병원코디네이터로 생각하고 있어 항상 고객을 만나는 입장이고 서비스와 관련이 깊은 직업이여서 서비스매니저 과정에 참가를 하였습니다. 16시간 교육을 받는동안 지루한 틈 없이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고 강사님들께서 재미있게 고객응대, 서비스 등 꼭 알아야 하는 핵심을 콕콕 찝어 강의해주시고 조별활동을 하면서 조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면서 교육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사회에 나가서 교육할 때 배운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이틀동안 좋은 교육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김다정 [서비스매니저]

 

병원코디네이터와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현재 피부관리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중요성을 깨닫고 앞으로 내가 취업할 나의 미래에 꼭 필요한 자격사항이라 생각하여 서비스매니저 강좌를 수강하게 되었는데 정말 지금까지 취업준비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간과하고 있던 부분에 대해서 새롭게 알게 되고 나와는 관계가 없다고 생각하여 관심조차 두지 않았던 직업에 대해서도 가능성을 볼 수 있는 기회여서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이 시점에 정말 뜻 깊고 좋은 시간을 가진 것 같습니다.

 

오예슬 [서비스매니저]

 

은행원에 관심이 있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이력서에 한 줄 더 쓰기 위함이었지만 지금 커피전문점에서 일을 하고 있는 시점에 이런 교육을 듣게 되니 취업전에도 고객들에게 좀 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정신을 느끼게 해주었으며 미스테리쇼퍼 활동을 통해서도 쉽게 지나칠 수 있었던 점을 다시 보게 되고 내 모습을 수정하게 되는 반성의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여러군데 유용하게 잘 쓰일 것 같아서 수강신청을 잘 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name    : password

[서울본사] 우)121-838,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3-19 장호빌딩 4층
[대구지사] 우)700-010, 대구광역시 중구 포정동 63-3 중앙빌딩 3층, 5층
[부산지사] 우)611-070,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1029-2 거제동원타워 9층
대표이사 : 표형종 사업자등록번호 : 607-85-3591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2-부산연제-0161 개인정보관리책임 :김은별
대표전화 : 02-335-1480 팩스 : 02-335-1452 e-mail : ksvi@ksvi.co.kr
Copyright ⓒ ekcdi.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