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서비스매니저과정 안내
작성자 KSVI 작성일 2011-05-16 조회 1990

안녕하세요. 한국서비스평가원입니다.

 

서비스매니저란  서비스리더십, 고객응대스킬을 갖추고 서비스접접점분석 및 평가와 방향을 제시하는 역활을 하는 인재로 서비스산업이 급속화 됨에 따라 기업에서 꼭 필요로 하는 핵심인재입니다.

 

이에 한국서비스평가원은 금융/마케팅/호텔/백화점/의료 등 다양한 분야의 취업에 필요한 차별화된 경쟁력 제고를 위해 서비스매니저 양성과정을 오픈합니다.

 

재학생과 졸업생등 취업준비에 꼭 필요한 경쟁력을 갖추고자 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5월 21일(토) ~ 5월 22일(일) [ 2일간 ] 09 : 30 ~ 18 : 00  
 
  한국커리어개발원 홍대본사 오시는길
 
  금융/유통/백화점/관광/병원 등 서비스기업 내 접점 실무자
      서비스 기업 및 대기업 영업/마케팅/경영지원부문 취업준비 대학생
      서비스 전문가로서의 마인드 및 기초적인 서비스 역량을 필요로 하는 분
 
  대학생 170,000원 / 기업재직자 300,000원
      서비스매니저 과정 강의교재 및 서비스매니저 3급 자격인증료 포함
      서비스매니저 2급 실기평가 응시료 및 인증료는 3만원 별도.
 
 
  서비스매니저 2(3)급 자격증 부여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등록]
신청하기신청하기서비스아카데미찾아오시는 길한국서비스평가원

: name     : password

[서울본사] 우)121-838,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3-19 장호빌딩 4층
[대구지사] 우)700-010, 대구광역시 중구 포정동 63-3 중앙빌딩 3층, 5층
[부산지사] 우)611-070,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1029-2 거제동원타워 9층
대표이사 : 표형종 사업자등록번호 : 607-85-3591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2-부산연제-0161 개인정보관리책임 :김은별
대표전화 : 02-335-1480 팩스 : 02-335-1452 e-mail : ksvi@ksvi.co.kr
Copyright ⓒ ekcdi.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