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서비스리더&매니저 자격증 활용방법!
작성자 KSVI 작성일 2011-05-16 조회 2004

안녕하세요

먼저, 한국서비스평가원이 국내 최초로 시행하고 있는 서비스리더&매니저 자격취득과정에 적극 참여해 주신데 감사드립니다.

 

자격취득후 취업을 준비하고 계시는 대학생 여러분들께서는

아래와 같이 참조하셔서 이력서 및 자소서에 활용바랍니다.

 

1. 서비스리더&매니저 자격 취득자

 

  -.서비스리더&매니저에 대한 인식 

      . 서비스산업이 급속도로 발전함에 따라 기업접점 서비스에 대한 분석 및 평가

       그리고 개선방안기획등의 능력을 갖춘 서비스 전문가의 수요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서비스 리더와 매니저는 대기업, 금융,유통, 백화점, 호텔등 모든 기업이

       우수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꼭 필요요로 하는

       인재입니다.

 

  - .자소서에 서비스리더&매니저 자격취득관련 작성 방향       

      . 서비스경영트렌드를 이해하고 서비스마인드, 고객응대스킬을 익히고 기업서비스 접점

        분석의 현장실습을 통해 개선점 도출 및 고객만족 향상방안을 세우는 프로젝트와 20페

        이지 분량의 보고서 작성도 경험하였습니다.

              

      . 또한, 서비스현장에 직접 방문하여 기업서비스접점 MOT 분석과 결과 보고서를 작성하

        면서, 메뉴얼화 되어있는 서비스는 더이상 기업의 경쟁력이 될수 없고 고객중심의

        서비스마인드와 고객응대스킬능력이 기업의 경쟁력제고와 이미지향상에 얼마나

        중요한 요소인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제가 회사에 입사하게 되면 서비스리더& 매니저과정에서 배운 서비스매너와 고객응대

       스킬, 접점분석 및 개선능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기업의 경영성과를 높이는데 충분히

       기여할 수 있다록 생각합니다.

 

 

상기와 같이 취업을 준비하시는데 활용하시기 바라며

지속적으로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하여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준비된 핵심인재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갖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서비스평가원

: name     : password

[서울본사] 우)121-838,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3-19 장호빌딩 4층
[대구지사] 우)700-010, 대구광역시 중구 포정동 63-3 중앙빌딩 3층, 5층
[부산지사] 우)611-070,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1029-2 거제동원타워 9층
대표이사 : 표형종 사업자등록번호 : 607-85-3591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2-부산연제-0161 개인정보관리책임 :김은별
대표전화 : 02-335-1480 팩스 : 02-335-1452 e-mail : ksvi@ksvi.co.kr
Copyright ⓒ ekcdi.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