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FAQ
입금확인
입금확인
대외보도자료
취업현황
수강생후기
교육현장갤러리
동영상
온라인강사등록
[서울]제52기 서비스매니저 과정 설문결과 및 후기
교육기간 2013-03-05 ~ 2013-03-06 교육장소 서울본사


1. 다음 중 귀하께서 속한 소속 분류에 체크하여 주십시오.
1) 대학 재학생  60.00%
2) 대학 졸업자  20.00%
3) 기업(관) 재직자  20.00%
4) 기타  0%
2. 다음 중 귀하께서 속한 전공 분류에 체크하여 주십시오.
1) 이공계  40.00%
2) 인문계  60.00%
3) 예체능  0%
4) 기타  0%
3. 귀하께서는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과정을 어떻게 알고 참석하게 되셨습니까?
1) 네이버 카페 "취직통(6시그마아카데미)"를 통해서  0%
2) 이메일을 통한 참가 안내공지를 통해서  0%
3) 인터넷 지식인 및 기타 자료를 찾다가 우연히  60.00%
4) 친구 및 지인의 소개와 추천으로  0%
5) 기타  20.00%
4. 귀하께서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과정에 참여하시게 된 가장 큰 목적은 무엇입니까?
1) 서비스리더 자격증 취득을 통하여 차별화된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60.00%
2) 기업(관) 내 업무 수행과정에서 고객만족 및 서비스 역량을 높이기 위하여  40.00%
3) 친구 또는 선후배가 함께 참석하자고 해서 그냥 수강해 보려고  0%
4) 회사 방침상 본 교육과정을 이수해야 하기 때문에  0%
5) 기타  0%
5.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과정 프로그램 중 가장 유익했던 프로그램을 꼽는다면 다음 중 어떤 프로그램이었습니까?
1) 서비스 트렌드(마인드)  20.00%
2) 기본매너/비즈니스매너/이미지메이킹  0%
3) 자아성향분석을 통한 고객응대 스킬  20.00%
4) 고객접점(MOT)분석 실습  60.00%
6.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과정을 통해 서비스 리더로서의 입문과 기초 역량을 갖추는데 자신감을 얻으셨습니까?
1) 충분한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100.00%
2) 조금만 더 노력하면 충분히 실행할 수 있을 것 같다.  0%
3) 아직 많이 부족하여 서비스리더로서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어렵게만 느껴진다.  0%
4) 서비스리더로서의 역할 수행은 도저히 수행할 수 없을 것 같다.  0%
7.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과정의 고객접점(MOT) 분석 실습에 대하여 어떤 느낌을 갖게 되셨습니까?
1) 매우 재미있었다.  60.00%
2) 흥미 진진했다.   20.00%
3) 매우 유익했다.  20.00%
4) 지루했다.   0%
5) 재미없었다.  0%
8.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과정의 고객접점(MOT) 분석 실습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평가한다면?
1) 매우 만족한다.   60.00%
2) 만족한다.   20.00%
3) 보통이었다.   20.00%
4) 불만족스럽다.   0%
5) 매우 불만이다.  0%
9.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교육 및 실습과정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평가한다면?
1) 매우 만족한다.   60.00%
2) 만족한다.   40.00%
3) 보통이었다.   0%
4) 불만족스럽다.   0%
5) 매우 불만이다.  0%
10.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교육실습과정의 강사에 대한 전반적인 강의 만족도를 평가한다면?
1) 매우 만족한다.   80.00%
2) 만족한다.   20.00%
3) 보통이었다.   0%
4) 불만족스럽다.   0%
5) 매우 불만이다.  0%
11.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교육과정에 대하여 친구 및 선후배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실 의향이 있으십니까?
1) 네.  100.00%
2) 아니오.  0%
3) 잘 모르겠다.  0%
12.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과정이 앞으로 귀하의 취업 스펙 또는 기업 내에서의 업무수행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십니까?
1) 네.  100.00%
2) 아니오.  0%
3) 잘 모르겠다.  0%
13.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과정 수료 후 귀하께서 지원하는 분야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서비스 강사   0%
2) 기업 내 고객만족 관련 부서  0%
3) 은행 및 카드, 증권 관련 금융기업   20.00%
4) 백화점 및 유통물류 관련 기업  40.00%
5) 여행/관광 등 전문 서비스 기업   20.00%
6) 기타  20.00%

<교육참가자 수강소감>

기업이 고객에게 만족을 주고 재구매를 유도하기 위하여 필요한 서비스 정신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미스테리 쇼퍼의 시각으로 기업을 바라보니, 기업의 입장이 되었을때 가져야할 마인드는 무엇일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영주 선생님의 열정가득한 강의로 모르는 지식을 채우는데 많은 도움을 되었습니3다. 감사합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이 배웠어요. 감사합니다.
다양한 성향의 고객을 응대하는데 있어서, 각각의 고객에게 어떻게 다가가고, 어떤 방식으로 응대를 해야하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더 나아가, 스스로는 어떻게 응대할지에 대해 더 생각하고, 차별화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강사님의 원활하고 재미있는 교육으로, 짧았지만 유익했던 과정이었습니다.^^
많이 배워 갑니다.

[서울본사]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45 영빈빌딩 4
[부산지사] 우)611-070,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1029-2 거제동원타워 9층
대표이사 : 표형종 사업자등록번호 : 105-87-5298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1-서울마포-0714 개인정보관리책임 :김은별
대표전화 : 02-335-1480 팩스 : 02-335-1452 e-mail : ksvi@ksvi.co.kr
Copyright ⓒ ekcdi.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