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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남대이과대학]제2기 서비스매니저 과정 설문결과 및 후기
교육기간 2013-04-06 ~ 2013-04-07 교육장소 영남대학교


1. 다음 중 귀하께서 속한 소속 분류에 체크하여 주십시오.
1) 대학 재학생  100.00%
2) 대학 졸업자  0%
3) 기업(관) 재직자  0%
4) 기타  0%
2. 다음 중 귀하께서 속한 전공 분류에 체크하여 주십시오.
1) 이공계  0%
2) 인문계  75.00%
3) 예체능  0%
4) 기타  25.00%
3. 귀하께서는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과정을 어떻게 알고 참석하게 되셨습니까?
1) 네이버 카페 "취직통(6시그마아카데미)"를 통해서  0%
2) 이메일을 통한 참가 안내공지를 통해서  0%
3) 인터넷 지식인 및 기타 자료를 찾다가 우연히  50.00%
4) 친구 및 지인의 소개와 추천으로  25.00%
5) 기타  25.00%
4. 귀하께서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과정에 참여하시게 된 가장 큰 목적은 무엇입니까?
1) 서비스리더 자격증 취득을 통하여 차별화된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100.00%
2) 기업(관) 내 업무 수행과정에서 고객만족 및 서비스 역량을 높이기 위하여  0%
3) 친구 또는 선후배가 함께 참석하자고 해서 그냥 수강해 보려고  0%
4) 회사 방침상 본 교육과정을 이수해야 하기 때문에  0%
5) 기타  0%
5.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과정 프로그램 중 가장 유익했던 프로그램을 꼽는다면 다음 중 어떤 프로그램이었습니까?
1) 서비스 트렌드(마인드)  25.00%
2) 기본매너/비즈니스매너/이미지메이킹  0%
3) 자아성향분석을 통한 고객응대 스킬  0%
4) 고객접점(MOT)분석 실습  75.00%
6.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과정을 통해 서비스 리더로서의 입문과 기초 역량을 갖추는데 자신감을 얻으셨습니까?
1) 충분한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0%
2) 조금만 더 노력하면 충분히 실행할 수 있을 것 같다.  100.00%
3) 아직 많이 부족하여 서비스리더로서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어렵게만 느껴진다.  0%
4) 서비스리더로서의 역할 수행은 도저히 수행할 수 없을 것 같다.  0%
7.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과정의 고객접점(MOT) 분석 실습에 대하여 어떤 느낌을 갖게 되셨습니까?
1) 매우 재미있었다.  50.00%
2) 흥미 진진했다.   50.00%
3) 매우 유익했다.  0%
4) 지루했다.   0%
5) 재미없었다.  0%
8.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과정의 고객접점(MOT) 분석 실습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평가한다면?
1) 매우 만족한다.   50.00%
2) 만족한다.   50.00%
3) 보통이었다.   0%
4) 불만족스럽다.   0%
5) 매우 불만이다.  0%
9.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교육 및 실습과정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평가한다면?
1) 매우 만족한다.   50.00%
2) 만족한다.   50.00%
3) 보통이었다.   0%
4) 불만족스럽다.   0%
5) 매우 불만이다.  0%
10.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교육실습과정의 강사에 대한 전반적인 강의 만족도를 평가한다면?
1) 매우 만족한다.   50.00%
2) 만족한다.   50.00%
3) 보통이었다.   0%
4) 불만족스럽다.   0%
5) 매우 불만이다.  0%
11.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교육과정에 대하여 친구 및 선후배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실 의향이 있으십니까?
1) 네.  100.00%
2) 아니오.  0%
3) 잘 모르겠다.  0%
12.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과정이 앞으로 귀하의 취업 스펙 또는 기업 내에서의 업무수행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십니까?
1) 네.  100.00%
2) 아니오.  0%
3) 잘 모르겠다.  0%
13. 한국서비스평가원의 서비스 매니저 과정 수료 후 귀하께서 지원하는 분야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서비스 강사   25.00%
2) 기업 내 고객만족 관련 부서  25.00%
3) 은행 및 카드, 증권 관련 금융기업   25.00%
4) 백화점 및 유통물류 관련 기업  25.00%
5) 여행/관광 등 전문 서비스 기업   0%
6) 기타  0%

<교육참가자 수강소감>

강사님께서 소수의 인원임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매우 유익한 정보를 얻은 것 같다~
서비스에대해 체계적으로 교육받은적이 처음이어서 신선하고 상당히 유익한 교육이었다고 생각한다. 서비스에대해 자세히 교육받아 좀 더 발전된 '나'가 되었다고 느낀다.
서비스가 무엇인지 그리고 서비스매니저가 갖추어야 할 자질이 무엇인지에 대해 배울수 있는 유믹한 강의였습니다.
선생님께서 열심히 재미있게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았고 인상이 너무좋으셔서 수업도 재미있었고 즐기면서 할 수있었던 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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